나의 이야기

[스크랩] 팔라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 3부 (퀘스트 진행 - 엑트1~5까지)

해적잠수함 2010. 5. 3. 20:36

뭐랄까요.... 일이 커졌다!!! 하는 느낌이 뒤통수를 치고 있는 듯한... 어영부영 여기까지 왔네요.

퀘스트 설명만 하더래도 ...거기에 용병설명도 해야되고. 하하 이럴려고 시작한게 아닌데, 일이 커져버렸네요.

 

이번엔 각 퀘스트에 대한 정보입니다.

냅다 몹만 잡을 것이 아니라, 퀘스트별 보너스도 챙겨가면서 즐긴다면 더욱 좋겠죠?

보너스는 스킬을 주기도하고, 스텟을 주시도, 라이프를 챙겨주기도 한답니다.

자~ 이제 떠나 볼까요?

 

엑 트 1 

 

 

퀘스트 1 : 덴 오브 이블 (Den of Evil)

 

동굴안으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퀘스트 명령이 뜨게 되는데, 퀘스트를 깨는 방법은 아주 간단 합니다. 죄다 때려잡아 버리면됩니다.

 

다 때려잡으면 동굴안에는 따사로운  햇살이 비취게 됩니다.

 

이제 마을로 돌아가서 아카라 아줌마랑 대화를 나누면 스킬포인트를 하나 줍니다.

 

 

퀘스트 2 : 베리얼 그라운드 (Sisters' Burial Grounds)
베리얼 그라운드에 있는 블러드 라빈(Blood Raven)을 잡으면 되겠습니다.

 

 

몹중에 좀 다르게 생긴 동무가 하나 있죠? 훅! 보내 버리시면 되겠습니다.
퀘스트를 깬다음 마을에 있는 카샤와 대화를 하면 용병을 한명 줍니다.

 

 

 

퀘스트 3 : 케인을 찾아서 (The Search for Cain)
트리스트럼(Tristram)에 갇혀있는 케인(Deckard Cain)을 구해주는 퀘스트 입니다.

 

우선은 스토니 필드에 있는 지하통로를 찾아주세요~ 이 지하통로를 지나가야 다크우드로 갈수 있습니다. 스토니 필드에서 벽쪽으로 붙어 찾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토니 필드의 웨이포인트 꼭 찍어놓으세요. 이따 다시 와야 합니다.

 

다크우드에 도착했다면, 말라비틀어져 가는 이니훠스의 나무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나무 근처에는 덩치들이 항상 서성이니 주의 하시고요. 

 

나무를 클릭하면 이니훠스 스크롤이 떨어지는데 이것을 들고가서 아카라에게 보여주면 해석해 줍니다.

 

스크롤 해석을 받았다면, 다시 스토니필드로가서 케른 스톤이라는 보기좋게 배열된 돌기둥을 찾아서 스크롤에 해석된 대로 기둥을 차례로 클릭하세요. 그럼 번개가 치면서 트리스트럼으로 가는 빨간색 포털이 열립니다. 열린 포탈로 들어가면 개장에 갖혀있는 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살포시 클릭해주면 케인이 포탈을 열고 마을로 어기적거리며 사라집니다. 타이밍을 잘 맞추면 그포탈을 이용해 여러분도 마을로 갈 수 있다는데... 저는 아직 못해봤습니다.

또한 트리스트럼 한구석에는 디아블로1에서 사기꾼으로 나왔던 위트가 시체로 누워있는데 위트의 시체를 클릭하면 자신의 의족과 그동안 사기로 벌어들였던 많은(?) 돈을 바닥에 떨어뜨립니다. 이 '위트의 의족'을 잘 보관해 두세요~


케인을 구한 이후 마을에서 케인과 대화를 하면 아이템의 확인(Identify Items)을 공짜로 해줍니다. 또한 아카라와 대화를 하면 아카라가 감사의 표시로 반지를 하나 던져 줍니다.

 

 

 

퀘스트 4 : 포가튼 타워 (The Forgotten Tower)

  


다크우드를 지나 블랙마쉬에 있는 포가튼 타워를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이건물은 지상 1층 지하5층짜리 날림공사 건물입니다.

여러분은 지하 5층까지 가셔야 합니다. ^^;  건축설계사가 누구였는지 모르겠지만, 계단의 위치가 아주 엉망입니다. 뭐..이게임에 나오는 계단이 다 그렇습니다. 계단 찾으려면 인내심이 좀 필요하죠.

 

지하 5층에 숨어있는 카운데스를 때려잡으시면 되겠습니다.

보너스로는 룬을 떨궈줍니다. 떨어지는 룬은 랜덤하게 떨어지고, 저의 경우에는 아이스트룬이 최고인가 했을겁니다. 물론 "헬"에서 입니다.

* 카운데스를 잡을때에 랜덤하게 공포의 열쇠를 떨구어 줍니다. 추후 횟불퀘스트를 할때 사용되니 잘 모아두세요~

 

 

퀘스트 5 : 찰시의 연장 (Tools of the Trade)

 

블랙마쉬를 지나 타모에고지를 뒤져보다 보면 수도원으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도원정문을 지나 수도원외곽을 지나고 배럭스(병영) 안쪽깊숙히 들어가보면 스미스대장이 버티고 있습니다.

스미스 뒤에 망치 보이시나요? 스미스를 눕혀놓고 저 망치를 마을의 찰시에게 돌려주면 퀘스트가 깨집니다.

 

찰시에게 맟이를 가져다주면 보답으로 임뷰(Imbue)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임뷰는 노멀 속성의 장비를 레어로 바꿔주는데, 장비에 옵션이 붙을때는 레벨이 높을수록 좋은 옵션이 붙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각 난이도에 따라 한번씩(노말, 나이트, 헬 총 3번)밖에 할 수 없으므로 아껴두었다가 나중에 레벨도 높아지고 엘리트나 자신이 정말 필요한 것을 구해서 임뷰를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퀘스트 6 : 로그 자매들의 학살자 (Sisters to the Slaughter)
카타콤 4층에 있는 보스 안다리엘(Andariel)을 잡으면 됩니다. 이넘들은 꼭 지하 맨 아래층에 숨는 특성이 있습니다.

수도원외곽 -> 감옥(1,2,3층) -> 수도원안쪽 -> 대성당 -> 카타콤(1,2,3,4(보스방)층)으로 이동합니다.

 

 

안다리엘을 죽이고 나면 서있는 자리에 마을로 가는 포탈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포탈을 이용해 마을에 가서 와리브와 대화를 하고, 와리브를 통해 엑트 2로 고고씽~~~

 

엑트1 깨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자~ 이젠 다음 단계입니다. 아자 아자 힘내시고!!!!

 

엑 트2

 

 

 

퀘스트 1 : 라다먼트의 소굴 (Radament's Lair)

 

 

이동 경로는 루트골레인에서 -> 그림에 보이는 지하통로 안으로 들어가서 하수구3층(라다먼트있는층)으로 가면 되거나 루트골레린의 5시방향쯤에 있는 하수구 1층으로 통하는 문을 통해 가셔도 됩니다.

지하3층까지 가서 이곳저곳을 찾아보면 라다먼트라는 기~일쭉한 녀석이 쫄병 십여마리를 이끌고 있을겁니다.

 

 

처음 죽이는 것이라면 라다먼트에게서 Skill Book이 떨어지는데, Skill Book을 마우스 오른쪽버튼으로 클릭하면 책이 사라지면서 스킬포인트 하나가 생깁니다. 또한 옆에 상자에서 호랄드릭 스크롤이 나오는데 이것을 가지고 아트마와 대화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하수구2층에는 웨이 포인트가 있으니 찍어두시면 좋겠습니다.

 

 

퀘스트 2 : 호라드릭 스태프 (The Horadric Staff)

퀘스트 2에서 호라드릭 스태프를 구하기 이전에 '큐브'를 먼저 구해야 합니다. 큐브는 엑트2를 깨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앞으로도 디아를 하면서 꾸준히 사용하게될 아이템입니다.

메마른언덕에 있는 '죽음의 홀'을 찾아서 들어가시면 되고, 또!!!! 지하로 들어가셔야 겠습니다. 또 3층이고요. 애들은 땅속을 너무 좋아라 합니다. 지하3층의 한구석에 상자를 열면 호라드릭 큐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다음은  파오아시스에 있는 마고트 동굴로 들어가서 '호라드릭 스테프' 주어옵니다.

 

또 지하 3층가지 가야하며, 가면 누런색 큼직한 바퀴벌래가 있습니다. 냅다 때려잡고 상자를 엽니다. 상자를 열면 호라드릭 스태프가 나오는데 잘 보관해 둡니다.

 

 

퀘스트 3 : 오염된 태양 (The Tainted Sun)

 

이번에는 목걸이를 구해야 합니다.

'잊혀진도시'를 지나 '스네이크벨리'로 가야 합니다.

스네이크벨리로 가면 '클러 바이퍼'라는 또!!!!! 지하 입구가 보입니다. 이번엔 지하 2층입니다.

 

클러바이퍼 지하2층의 '저주받은 태양의 제단'을 열면 목걸이가 나옵니다.... 역시 잘 보관해 둡니다.

 

 

퀘스트 4 : 아케인 생츄어리 (The Arcane Sanctuary)

퀘스트 5 : 소환술사 (The Summoner)
이동경로는 엑트2 마을의 좌측하단에 있는 궁궐을 통해 하렘1층으로 갑니다. 그다음 -> 하렘2층 -> 궁궐지하1층 -> 궁궐지

하2층 -> 궁궐지하3층 -> 포탈 -> 아케인 생츄어리로 갑니다.

 

 

아케인 생츄리로 가게되면 4방향의 길이 있는데, 4방향중에 한방향에 랜덤하게 소환술사가 나옵니다. 생각보다 금방 누워버리는 그 소환술사를 무찌르고 '호라즌의 일지'를 열어봅니다.

'호라즌의 일지'를 클릭하면 포탈이 하나 열리게 되는데, 열린 포탈을 통해 '마기의 캐니언'으로 이동합니다.

이동된 이후에는 퀘스트 내용을 볼수 있는 알파벳 "Q"를 누르세요. 그러면 진짜 탈라샤의 무덤의 입구 모양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소환술사는 잡을때 랜덤하게 증오의 열쇠를 떨궈줍니다. 추후 횟불 퀘스트를 할때 사용되니 모아두세요~

 

 

퀘스트 6 : 7개의 무덤 (The Seven Tombs)
퀘그트에서 알림창에서 알려준 탈라샤 무덤을 통해 오러피스를 찾아 냅니다. 그러피스에는 이전에 구해놓은 스태프와 목걸이를 큐프를 통해 결합시킨 막대기를 어려 꼽아 놓습니다.

 

잠시 기다히면 듀리엘이 있는 통로가 열리는데, 그 통로를 통해 듀리엘을 잡으러 들어가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쌘놈이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들어가시는것이 좋습니다.

 

 

듀리엘을 죽이고 왼쪽에 난 길로 쭉 가면 티리얼(Tyreal)이 있습니다. 티리얼과 대화를 한 후 생기는 포탈을 들어가면 마을입니다. 마을에서 제르딘(Jerdin)과 대화를 하고 메쉬프(Meshif)에게 말을 걸면 드디어 엑트3로 갈수 있게 됩니다.

 

휴~ 엑트2 깨셨습니다. 고생하셨네요~

 

근데 궁금한점....제가 이글을 왜 쓰고 있을까요???  ㅡㅡ?

 

 

 

 

 

이제 조금만 더 가면됩니다. 절반 왔네요. ^^;

아자 아자!!!! 으라차차!!!

 

엑 트 3

 

 

퀘스트 1 : 황금새 (The Golden Bird)


제이드 동상(Jade Figurine)을 가지고 마을의 메쉬프에게 가져다주면 황금새와 바꿔줍니다. 이제 다시 그것을 가지고 알코어에게 가면 연구해보겠다고 잠시 후에 오라고 하는데, 기다리지 말고 바로 다시 대화를 걸면 라이프를 20 올려주는 물약을 하나 줍니다. 물약을 오른쪽버튼으로 클릭하면 라이프가 20 올라가는데, 라이프를 채워주는게 아니라 라이프 통의 최대량을 증가 시켜줍니다.

* 꼭 깨야하는 퀘스트중의 하나 입니다.


제이드동상은 엑트3의 유니크몹을 잡을 때 랜덤하게 떨어지게되는데, 엑트3 어디서든 나올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엑트3 입구에서 바로 나온 경험도 있습니다.

 

 

퀘스트 2 : 고대 종교의 블레이드 (Blade of the Old Religion)
무기상 흐라틀리와 대화하면서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프레이어 정글에서 기드빈(Gidbinn)을 찾아 올머스(Ormus)에게 주면됩니다.
올머스에게 기드빈이라는 작은 칼을 가져다주면 감사의 표시로 레어 반지를 하나 줍니다.

프레이어 정글에서 찾아야 합니다. 기드빈은 마을같은 곳에 있고, 미니맵에선 돌 위에 작은 칼이 얹어져있는것 처럼 보입니다.

 

기드빈은 향로같이 생긴 것에 걸려 있는데 우선 주변 몹을 쓸어낸 후 향로를 클릭합니다. 향로가 불타오르면서 몬스터가 나타납니다. 보스급 몬스터를 죽이면 기드빈을 줍니다.

 

 

 

퀘스트 3 : 칼림스 윌 (Khalim's Will)

 

황금새 퀘스트 진행중 대화를 하면서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 칼림의 프레일은 퀘스트를 그림을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추후 준비되면 올리겠습니다.

 

이동경로:

1.칼림의 눈 : 스파이더 포레스트를 돌아다니시다 보면 스파이더동굴이 나옴 동굴에서 기웃거리며 몹잡다보면 보스유닛이 하나 나오는데 잡고나서 보스몹 뒤에 있던 상자를 열면 칼림의 눈이 나옵니다.

2.칼림의 심장 : 스파이더 포레스트를 지나고 프레이어 정글에 들어가면 기드빈 근처에 있는 지하로 가는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프레이어 던전입니다. 거기 3층에 보스유닛이 상자를 지키고 있는데, 그녀석을 냅다 잡으신 후에 상자를 열면 심장이 나옵니다.


3.칼림의 뇌 : 그레이트마쉬를 지나고  프레이어 정글을 넘으면 쿠라스트 남부가 나옵니다. 쿠라스트 남부를 지나고 쿠라스트 바자에 이르면 하수구가 나오는데요. 하수구2층에있는 상자에 칼림의 뇌가 있습니다.


4.마지막 칼림의 프레일 : 쿠라스트바자를 지나고 쿠라스트 북부를 지난후에 쿠라스트 커즈웨이가 나옵니다. 쿠라스트 커즈웨이를 지나면 트라빈컬이 나오는데, 트라빈컬에 하이카운슬 세마리가 있는데 그 중 한마리에서 칼림스 프레일이 나옵니다.

 

호라드릭 큐브에 4개의 아이템(눈, 심장, 뇌, 프레일)을 넣고 조합하면 칼림스 윌이 나옵니다.

칼림스 윌을 왼손에 잡고(오른손으로 잡으면 안됩니다) 컴벨링 오브를 치면 파괴 되면서 바로 뒷쪽의 증오의 사원1층 입구가 열립니다.

 

 

 

퀘스트 4 : 람 에센의 책 (Lam Esen's Tome)

 

 

이 퀘스트는 쿠라스트바자에 있는 페허의 사원에서 책을 찾는 퀘스트입니다.

람에센의 책을 들고가서 알코어와 대화를 하면 힘,덱스,바이탈,에너지 등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스텟 포인트 5개를 얻습니다.

* 이퀘스트 역시 꼭 깨야 하는 퀘스트중의 하나 입니다.
 

 

퀘스트 5 : 저주받은 신전 (The Blackened Temple)
트라빈컬에서 하이카운슬죽이면 끝!!! 간단하죠? 근데 만만치 않은 녀석들입니다. 조심 하세요~

 

 

 

퀘스트 6 : 가디언 (The Guardian)

 

트라빈컬 ->증오의 사원1층 -> 증오의 사원2층( 또 지하입니다.... 어둠의 자식들....그리고 증오의 사원2층에는 웨이가 있으니 꼭 찍고 가시길 바랍니다.) -> 증오의 사원3층 -> 메피스토

 

 

메피스토를 죽이면 메피스토의 소울 스톤을 주며, 3층의 가운데 지역에는 액트 4로 갈 수 있는 포탈이 열립니다.

메피스토의 소울 스톤은 엑트 4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꼭 필요합니다. 하지만 혹시 챙기지 못했다면 엑트 4의 케인에서 달라면 얼마든지 주니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케인 주머니엔 소울 스톤이 넉넉히 있습니다 ^^;)

 

아자 아자!! 메피도 잡았다!!

 

디아 나오라구 그래~~~!!! ^^; 

 

 

 

 

디아 나오라 그래~~~!!!

 

엑 트 4

 

 

퀘스트 1 : 타락한 천사 (The Fallen Angel)

다른곳은 스킬보너스를 1개만 주지만 이번엔 스킬포인트 2개입니다. 절망의 평원(Plains of Despair)에 있는 이주얼(Izual)을 찾아서 잡으면 되겠습니다.

지옥의 평원 외곽을 지나 절망의평원에 죽치고 있는 이주얼을 찾으세요~

 


악마에게 지배당한 이주얼을 죽이면 이주얼의 영혼이 빠져나옵니다.

그 영혼과 대화를 하고 마을의 티리얼과 대화를 하면 스킬포인트 2개를 줍니다.

 


퀘스트 2 : 헬 포지 (The Hellforge)

 

 

절망의평원 -> 지옥망령의도시 -> 지옥영혼의평원 -> 불길의 강의 한구퉁이에 가면 맺집좋은 헤파스토가 버티고 있습니다.
이녀석을 때려 잡으면 헬포지 해머를 줍니다. 그 헬포지 해머를 무기로 들고 헬포지를 두드리면 영혼들이 풀려나면서 보석과 룬들을 줍니다. 이때 헬포지 해머 뿐만이 아니라 인벤에는 메피스토 소울이 있어야 합니다.

 

* 그림에서 보듯이 고급룬도 간간히 떨궈주니 꼭꼭!!! 깨야 하는 퀘스트 이겠죠?

 

 

 

퀘스트 3 : 공포의 결말 (Terror's End)

불길의강을 지나 카우스 생츄어리에 도착하게 되면 5개의 씨일이 있습니다. 씨일의 봉인을 모두 해제하고 몹들을 다 잡으면 드디어 디아블로가 텨 나옵니다.

 

드뎌 디아블로입니다. 근데 어쩌나... 용병한테 맞아 죽게 생겼네요... 

디아블로는 잡은 이후 마을로 돌아가서 티리얼에게 말을 걸면 마지막 관문인 엑트5로 가는 헤로게스 포탈이 열립니다. 

 

 

 

디아도 잡았다!!!  바알 나오라 그래!!!!  ^^;

 

 

 

 

이젠 마지막 관문입니다.

디아도 잡았다!!! 바알 까이꺼 나오라구 그래~!!

 

엑 트 5

 

 

퀘스트 1 : 포위당한 해로개쓰 (Siege On Harrogath)
블러디 풋힐(Bloody Foothills)에 있는 오버시어(Shenk the Overseer)를 잡으면 됩니다.

 


오버시어를 잡은 후 마을로 돌아와 라주크와 대화를 하면 아이템에 소켓을 뚤어주는 'ADD SOCKETS' 메뉴가 생깁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아이템에 소켓을 뚫어주는 것으로, 매유 요긴하게 사용되죠. 물론 무기,헬멧,갑옷,방패 중에 하나만 되고, 이미 뚤려있는 아이템에는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레어,유니크,세트 아이템은 1개의 소켓만 생깁니다. 매직은 랜덤하게 소켓수가 정해지고, 노말아이템은 그 아이템에 뚤을 수 있는 최대수치로 소켓이 만들어 집니다.
 

 

퀘스트 2 : 아리앗 산의 구조 (Rescue on Mount Arreat)

 


Frigid Highland에 포로로 잡혀있는 바바리안 용병들을 구하는 퀘스트로 감옥에 갖혀있는 곳은 5명씩 3곳이 있습니다. 지들이 부실 수 도 있을만한 곳인거 같은데....
3곳의 감옥문을 부수고 무사히 바바리안들을 구한 후 마을로 돌아와 퀄-케크(Quel-Kerk)와 대화를 하면 잘했다며 룬 3개(Ral,Ort,Tal)바바리안 용병을 한명 줍니다.
(이동경로:블러드풋힐->프리지드 하이랜드 여기서 돌아다니다보면 감옥에 갇혀있는 바바리안이 있습니다.)

 

 

퀘스트 3 : 얼음 감옥 (Prison of Ice)

 

프로즌 리버(Frozen River)에 갇혀있는 앤야(Anya)를 구출하는 퀘스트입니다. 
퀘스트를 마치고 마라와 대화를 하면 모든 저항력을 10% 올려주는 스크롤을 줍니다. 그 스크롤을 마우스 오른쪽버튼으로 클릭하면 모든 저항력이 10% 상승합니다. 또한 마을로 와있는 안냐와 대화를 하면 각각의 클래스에 맞는 클래스 전용 레어아이템을 하나 줍니다.
이동경로는 크리스탈라인 -> 프로즌리버 입니다.

 

 

퀘스트 4 : 배신의 장소 해로개쓰 (Betrayal of Harrogath)

 

 

홀스 오브 보우트(Halls of Vaught)에 있는 니라트하크를 잡아야 합니다. 그런데, 이번녀셕은 생각 보다 강합니다. 정확히 얘기 하자면 쫄병들이 강합니다. 살짝 조심조심 가셔서 잡으셔야겠습니다.
퀘스트를 마치고 안냐에게 가면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에 이름을 새겨주는 Personalize 메뉴가 생깁니다.
이동경로는 앤야의 빨간포탈을 통해 니라트하크의 사원 ->홀스 오브 앵귀쉬 ->홀스 오브 페인 ->홀스 오브 보우트로 이동하여 니라트하크(니락이라하지요)를 잡으시면 됩니다

* 참고로 랜덤하게 파괴의 열쇠라는 것을 줍니다. 잘 모아두시면 나중에 횟불퀘스트를 할때 사용하게 됩니다.

 

 

퀘스트 5 : 고대인의 통과의례 (Rite of Passage)

 


아리앗 산의 정상에 있는 바바리안의 선조들의 동상을 깨운 후 무찌르면 되겠습니다. 말을 간단하지만 만만치 않은 녀석들입니다.
세 명의 바바리안을 죽이는 퀘스트를 깨면 엄청난 양의 경험치를 얻게 되는데, 이 퀘스트는 난이도별로 레벨제한도 있고 주는 경험치의 양도 정해져있습니다. 일명 바바삼돌이라 합니다.

노멀 - 레벨제한: 20, 경험치: 140만
나이트메어 - 레벨제한: 40, 경험치: 2000만
헬 - 레벨제한: 60, 경험치: 5000만
이동경로는 글레이셜 트레일 -> 프로즌 툰드라 -> 고대인의 길 -> 아리앗 정상 입니다.

 

 

퀘스트 6 : 파멸의 전야 (Eve of Destruction)

드디어!!! 마지막 퀘스트 바알 입니다.

 


이동경로는 아리앗 정상-> 월드스톤 성채1층 -> 2층 -> 3층 -> 쓰론 오브 디스트럭션 -> 월드스톤 체임버 입니다.

누차 말씀드렸다시피 이녀석들은 지하를 무지하게 좋아라 합니다. 음침한 녀석들!!!

바알을 죽이면 스토리는 끝이 납니다. 티리얼이 내려와서 말을 하고 포탈을 열어줍니다.

그 포탈로 들어가면 게임에서 나오게 되며 바알을 죽였다는 표시로 새로운 칭호를 받습니다. 노말이였을 겨우엔 이젠 나이트메어로 갈 수 있고, 나이트메어에서는 헬로 갈 수 있게되는겁니다. 아자 아자 화이팅!!!

 

 

 

출처 : 디아블로2 멀티플레이
글쓴이 : [앨리] Love 원글보기
메모 :